당일 평상대여 안내

당일 평상대여 안내
배내골 베네치아 평상대여

1998년 이래로 배내골 베네치아 계곡평상은 언제나 여름에 최고인 계곡 합법 평상으로 인기였습니다. 평상은 계곡가에 붙어 있습니다만, 계곡 안에 있지는 않습니다. (계곡안은 불법입니다. )

이용시간

오전9시 ~ 오후 6시입니다. 연장이 필요하신 분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평상에서의 숙박은 불가능합니다.

취사

취사가능합니다. 취사도구는 모두 준비하셔야 합니다. 여름철에는 아이들이 많고 연기가 많이 나서 숯불 이용이 안됩니다. 전기 콘센트 없습니다. 휴대용 가스버너를 이용해주세요

우천시 지붕 그늘막

거의 대부분 지붕 있습니다. 비바람이 강하게 들이치지 않는 한 비맞지 않습니다. (그외 나무 그늘이나 그늘막 정도로 되어 있는 평상이 몇개 있는 정도입니다)

당일 랜덤으로 평상을 배정이거나 선착순으로 드리는 것 아닙니다. 예약받은 순서대로 좋은 자리를 우선 배정합니다(단, 평상번호를 알려드리는 것은 당일 아침 또는 현장에서 해드립니다).

전 평상 금연입니다. 흡연은 산쪽으로 가서 숨어서 해 주세요(ㅜㅜ).

대여용품 : 가스버너불판셋트(1만원), 좌식테이블(5천원)  가급적 캠핑테이블을 가져오실 수 있으면 가져 오세요. 부족한 편이라…

전자레인지, 온수 : 식당에 공용으로 쓰실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온수샤워실 : 환경보호를 위해 비누나 샴푸 쓰실 수 없으니 여기서는 몸만 헹구고 집에서  가서 깨끗이 씻으세요

식사주문 : 식당에 직접 가서 주문하셔야 해요(전화로 안됨). 평상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잘 포장해드리니 직접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반려동물 동반: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는 소형견 1마리는 가능합니다. (펜션은 불가) 그러나 수영시키는 것은 사람이 없는 곳에서 해주세요. 주변의 항의가 들어오면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매점은 없습니다. 생수/얼음은 식당에서 판매합니다.  튜브/구명조끼도 일부 대여하지만 가격이 비싸니 가급적 잊지말고 구매해 오시기 바랍니다.

여름이 아닌 계절에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돗자리를 요청하시면 가능하니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7월, 8월부터는 평상은 모두 돗자리로 펼쳐집니다. 테이블이 없어지니 캠핑테이블 등을 준비하세요. (개당 5천원 유료대여상도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물으시는 질문 중 하나, 계곡에서 물놀이 가능합니다.  양산지역은 불가능하나 울산지역 배내골은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상수도 보호원인 밀양댐으로부터 일정 거리 이상의 상류는 자율 정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법적으로 입수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